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불가살 후속 드라마 김태리 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 출연진, 줄거리

by 달빛의 꽃 2021. 12. 29.
반응형

불가살 후속 드라마 김태리 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 출연진, 줄거리

 

 

 

 

안녕하세요.달빛의꽃입니다. 

 

tvn 드라마  불가살 후속드라마로 2022년 2월 12일  김태리 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토일 드라마  9시 방송됩니다. 

 

이미 아가씨로 연기 잘한 배우 김태리는  미스터 션사인 , 믿보배  떠올립니다. 

 

김태리 X남주혁 케미  기대가 됩니다.

 

김태리는 펜싱에 관해 "다시 태어난다면 펜싱을 하고 싶을 정도로 진짜 재미있게  배웠어요. 라고 소감했습니다.

 

김태리는 스물다서 스물하나에 펜싱 국가대표로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3개월   펜싱 수업을 받았다고 합니다. 

 

 

 

 

 

 

 

스물 다섯  스물 하나 출연진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

 

1998년  IMF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겅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 다석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함께 성장하는 ,

 

청량했던 사랑부터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 을 떠올리게 하는 드라마입니다. 

 

미숙한 청춘들의 순수하고 치열한 성장기,  우정과 사람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드는 드라마입니다.

 

 

김태리는 IMF로 팀이 없어진 고등학교 펜싱부원에서  우역곡절 끝에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로 우뚝 서는  '나희도' 역을 맡았습니다.

 

나희도는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 포기를 모르는 당찬 인물입니다. 

 

남주혁은  "모든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그런친구, IMF를 맞고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진 험난한 세상을 이진이답게 힘차게 잘 헤쳐 나가고 있는 인물로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